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카카오는 카카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로 출시될 건슈팅 FPS 게임 ‘원티드 킬러 포 카카오(이하 ‘원티드 킬러’)’의 비공개 테스트 (Closed Beta Tes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9월7일 부터 10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되며,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다듬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는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정식 출시에 맞춰 각종 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최고 레벨 달성자와 타임어택 모드에서 최단 시간 클리어한 각 10명씩을 선정해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노하우를 작성해 공유한 이용자들을 선정해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카카오, 건슈팅 FPS게임 ‘원티드 킬러’

원티드 킬러는 인챈트 인터렉티브에서 제작 중인 건슈팅 FPS게임으로, 과거 아케이드에서 즐기던 건슈팅 액션 게임의 직관적인 조작법과 스테이지 전진형 구성을 모바일로 재현함과 동시에 콘솔 FPS 스타일의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와 카툰 렌더링을 활용한 세밀한 그래픽 등 최신 트렌드의 게임성을 접목한 새로운 시도로 모바일 FPS의 신세계를 선보인다.

특히 엄폐와 사격으로만 구성된 액션 중심의 조작으로 슈팅 본연의 맛에 집중하게 한 것은 물론 스테이지를 도전할 때마다 적들의 등장 패턴이 다양하게 변경돼 매번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 각종 총기 스킬로 자신만의 커스텀 총기를 제작할 수 있는 등 이용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티드 킬러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