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자인·캐릭터 형상화 위한 최초의 풀3D 솔루션

와콤이 최초의 완벽한 3D 솔루션인 인튜어스 3D(Intuos 3D)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PC 혹은 맥(Mac) 환경에서 삼차원 디자인의 프린트 작업을 위한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한다. 

삼차원 디자인·프린팅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와콤은 이 같은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와콤이 인튜어스 3D(Intuos 3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PC 혹은 맥 환경에서 삼차원 디자인의 프린트 작업을 위한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한다.

와콤 브랜드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 제프 만델(Jeff Mandell)은 “와콤은 아이디어 작업부터 실질적인 창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수년간 산업, 제품, 패션, 게임 및 디자인 업계 전문가들은 3D 작업에서 와콤 제품을 사용해 왔으며 우리는 3D 작업을 시작하거나 관심을 갖고 있는 창작자들을 위해 우리의 노하우를 공유할 때가 왔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와콤 크리에이티브 시장 전략 부문 팀장 톰 코핀스키(Tom Kopinski)는 “와콤은 완벽한 3D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관련업계 선두주자인 픽소로직(Pixologic), 쉐이프웨이즈(Shapeways), 스케치팹(Sketchfab) 등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3D 프린팅 및 퍼블리싱 업체와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튜어스 3D는 픽소로직(Pixologic)의 지브러시코어(ZBrushCore) 소프트웨어 함께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펜 작업이 가능하다. 픽소로직은 수년간 영화 및 게임 스튜디오에서 3D 창작 작업에 주로 사용되어 온 지브러시(ZBrush) 소프트웨어의 개발사다. 

솔루션은 설치가 용이하며 구매 후 바로 작업할 수 있게 비디오 튜토리얼을 제공한다. 제품은 태블릿 본체와 함께 펜, 다운로드가 가능한 픽소로직 지브러시코어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구성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