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가 파이오니아 및 온쿄와 ‘DTS 플레이파이(DTS Play-Fi)’ 무선 오디오 기술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 향후 DTS 플레이파이가 적용된 음향 기기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 브랜드 모두 자사 제품 중 2016년형 사운드바, AVR, 라이프 스타일 제품, 홈시어터 제품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DTS 플레이파이 기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추후 파이오니아 및 온쿄의 2017년 새 모델에도 추가로 적용될 계획이다.

DTS 플레이파이는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PC 등의 기기에서 가정 내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를 활용해 스피커의 개수에 관계없이 무선으로 음악을 자유롭게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이다. 특히 특정 브랜드에 제약 없이 다양한 브랜드 및 제조사의 제품들과 기술 연동이 가능해 사용자들에게 완전한 홈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해 주는 플랫폼이다.

브라이언 타운 DTS 부사장겸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사장은 “파이오니아와 온쿄는 글로벌 음향 시장에서 매우 중요한 브랜드로서 전세계적으로 거대한 프리미엄 무선 오디오 제품의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는 DTS 플레이파이를 채택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DTS는 앞으로도 플레이파이 생태계를 더욱 확장해 나감으로써 사용자들이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을 선택할 때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부아키 오쿠다 온쿄/파이오니아 대표겸 온쿄 최고기술책임자는 “파이오니아 및 온쿄 제품에 DTS 플레이파이 기술을 도입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DTS플레이파이 기술을 보다 다양한 제품에 적용,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