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00V 전압, HV-HT 표면실장 캐패시터

KEMET은 자사의 HV-HT 표면실장 다층 세라믹 커패시터 제품 라인에 EIA 2824, 3040, 3640, 4540 케이스 사이즈 제품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케이스 크기 제품은 200도(°C) 환경으로 최대 150nF에 이르는 온도 안정적 커패시턴스를 제공한다.

KEMET, HV-HT 표면실장 다층 세라믹 커패시터

HV-HT 커패시터는 석유 탐사나 자동차/항공기 엔진 컴파트먼트 회로 같이 혹독한 산업용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 와이드 밴드 갭 반도체(SiC, GaN) 기술을 사용해서 전압, 주파수, 온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KEMET의 HV-HT 커패시터는 최대의 전력 밀도와 효율 같은 설계 목표를 달성하고자 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적합한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석유 시추, 항공기 엔진 컴파트먼트, 지구관측 탐침 같은 극한적인 환경에서 사용되는 타이밍, 튜닝, 낮은 손실을 필요로 하는 회로, 펄스를 사용하는 회로, 고전류, 스위치 모드 전원장치, 고전압 커플링, DC 블로킹, 전압 곱셈기 회로 등을 포함한다.

HV-HT 커패시터는 KEMET이 특허를 보유한 200°C 고신뢰성 BME(base metal electrode) 유전체 플랫폼을 적용해서 개발됐으며 100% 무연으로서 RoHS 및 REACH 규정을 충족한다. 또 이들 제품은 높이와 종횡비가 낮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주파수에 대해서 인덕턴스와 ESR이 낮으므로 아주 높은 리플의 전류 용량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