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랩 분석 결과 발표, 월정액 부가 서비스 출시로 인기 이어간다!

LG유플러스가 종합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이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에서 발표한 8월 주간 리포트를 분석한 결과 모바일 TV분야 사용자 수 1위,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 1위 등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와이즈앱이 분석한 모바일 TV 주간 통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은 주간 사용자 수가 매주 약 160만명을 기록해 타사 대비 최대 2배 이상 높은 사용자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LG유플러스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비디오포털’이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에서 발표한 8월 주간 리포트 결과를 인용해 모바일 TV분야 사용자 수 1위,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 1위 등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 시장조사 업체 TNS의 모바일 TV 7월 통계에 따르면 비디오포털은 7월 월간 모바일 TV 부문에서 순 이용자 수가 248만명으로 이통3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사용자가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글 스토어 앱 만족도에서도 9월 기준 평점 3.7점을 기록하며 이통 3사 중 가장 앞서고 있어 고객 만족도 또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측은 8월 전세계인의 축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30~40대 남성들의 가입자 비중이 높았던 만큼 이러한 열기가 비디오포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회사 측은 비디오 데이터 걱정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꿀팁 마음껏 팩’으로 비디어포털 서비스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꿀팁 마음껏팩은 LTE 안심옵션의 혜택과 비디오포털 월정액 상품 및 매일 3GB씩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비디오포털에서 1만원 상당의 VOD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비디오서비스담당은 “모바일 TV 1위답게 고객들이 비디오포털의 무한한 콘텐츠를 추석 연휴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로 채울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