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1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 진행, 최대 5만원 상당 e머니 증정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이 추석 맞이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9월11일까지 진행되며 많은 에누리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두 가지로 마련됐다.

첫 번째 이벤트로 에누리 가격비교 앱을 통해 추석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만원 상당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에누리 e머니를 증정한다. 해당 e머니는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롯데마트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에누리닷컴, 추석 맞이 이벤트 & 기획전

두 번째 이벤트로 에누리 추석 이벤트를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설빙의 쌍쌍 치즈 가래떡으로 교환할 수 있는 e머니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공유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에누리에서는 이벤트 이외에도 추석 선물, 귀향길 필수품, 차례상 음식 등의 기획전을 마련해 제기세트부터 전기그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을 통해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이 어떤 쇼핑몰에서 최저가로 판매 중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발품을 들이지 않고도 추석 관련 제품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추석은 민족의 대명절이면서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날이지만,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소비자들에겐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이라며 “에누리 이벤트와 기획전을 통해 조금이나마 풍족한 한가위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