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0p 고해상도 화질 및 쌍방향 오디오 지원, 자동 경고 및 스케줄 기능 지원

넷기어는 별도의 베이스 스테이션 필요없이 무선공유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24시간 감시 및 녹화가 가능한 고선명 가정용 보안 카메라 2종을 9월1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스마트홈 보안 카메라 ‘알로Q’ 및 ‘알로Q 플러스’는 1080p 고선명 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무선공유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24시간 항상 실시간 감시 및 녹화가 가능하다.

넷기어가 무선공유기와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홈 보안 카메라 '알로Q'와 '알로Q 플러스'를 출시한다.

알로Q는 전원 어댑터나 USB 케이블을 통해 직접 전력을 공급받아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 없으며, 특히 알로Q 플러스의 경우 PoE(Power over Ethernet)기능을 지원하는 스위치와 연결해 사용할 경우 랜케이블을 통해 직접 전력을 공급받아 전원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천장 및 벽면 등에 설치가 용이하다.

두 제품 모두 130도 초광각 뷰를 지원해 실내 어디든 감시가 가능하다. 또 나이트비젼 기능이 내장돼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을 보장하며 쌍방향 오디오 기능 지원으로 양쪽 모두에서 대화가 가능하다. 특히 움직임이나 소음 발생 시 자동으로 이메일 경고 메시지를 발송해 주며 외부에 있는 넷기어 전용 클라우드에 무료로 동영상 저장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 무료 알로 앱에 QR코드를 스캔하는 것만으로도 설치가 가능하도록 간편한 설정 및 사용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스케줄에 따라 자동으로 모니터링 설정이 가능한 스케줄링 기능 역시 지원한다. 최대 15대의 카메라를 클라우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5대 카메라 모두를 동시에 라이브로 스트리밍 감상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