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축 분해능 최적화, 원터치 MAUI, 정전식 터치 스크린

텔레다인르크로이는 고분해능 오실로스코프 시리즈의 가장 최신 모델인 HDO9000 고분해능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HDO9000의 HD1024 기술은 매 측정 상태에서 10 비트 수직축 분해능을 제공하도록 자동으로 수직 분해능을 최적화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차세대 원터치 MAUI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선명한 15.4인치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결합시켜 오실로스코프를 효율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HD1024 기술을 고급 분석 툴박스에 추가해 회로에서 문제를 발생시키는 이상 신호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HDO9000 고분해능 오실로스코프는 10비트 분해능, 1GHz에서 4GHz 대역폭과 40 GS/s 샘플속도의 사양을 가지고 있으며, 수직축 분해능이 높아 효과적이고 정확한 디버그가 가능하다.

텔레다인르크로이, HDO9000 고분해능 오실로스코프

◇ HD1024 고화질 기술

HDO9000의 핵심 요소는 HD1024 기술이다.  이 기술이 4GHz 대역폭에서 10비트 수직 분해능을 제공해 파형들이 깨끗하고 선명하게 나타나며, 기존의 8비트 오실로스코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호들을 자세하게 보여준다.

HD1024 기술은 HDO 9000 고분해능 오실로스코프가 매 측정 상태에서 최고의 ADC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설정한다. 따라서, 오실로스코프는 항상 최적의 분해능을 제공한다. 최적화 필터를 통해 HDO9000은 10비트 이상의 분해능을 제공하며, 최대 13.9비트까지 분해능을 올릴 수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다른 HDO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HDO9000은 매우 낮은 노이즈 시스템 아키텍쳐를 갖추어 뛰어난 유효 비트수(ENOB)를 유지한다.

원터치 MAUI는 단 한번의 화면 터치만으로 모든 일반 기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편리성과 효율성을 강화했다. 사용자의 간단한 동작으로 오실로스코프를 동작시킬 수 있기 때문에 측정에 필요한 설정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 15.4 인치 고화질 정전식 터치 스크린의 선명한 화면과 빠른 응답성은 원터치 MAUI의 인터페이스 사용자들을 더욱 편리하게 한다.

◇ 높은 분해능에서의 디버깅

텔레다인르크로이는 HDO 9000이 자동화 표준 컴플라이언스 패키지부터 유연한 디버깅 툴킷까지 모든 인증과 디버깅에 사용될 수 있도록 많은 표준 테스트 툴 외에도 넓은 범주의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업계에서 가장 직관적인 트리거 및 디코드소프트웨어를 제공해왔다. 이 툴에 프로토콜 전용 측정 기능과 아이 다이어그램 패키지를 추가하여 완벽한 툴을 제공한다. 시리얼 데이터 패키지는 HDO9000의 기존 연산, 측정, 디버그, 문서화 툴의 툴박스의 기능을 향상시켜 실험에 비교할 수 없는 기능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별 전용 패키지는 일반 디자인/인증 시나리오에서 능률적인 디버깅을 가능케 한다. 디지털 필터링, 스펙트럼 분석, 디바이스와 스위칭 파워 서플라이 분석 기능은 옵션으로 제공한다. 사용자가 직접 파라미터와 분석을 정의하여 자신만의 측정 또는 제약없는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연산도 가능하다.

혼합 신호(-MS) 모델은 16개의 디지털 입력채널이 추가된다. 디지털 디자인에서 일반적인 목적의 사용 또는 타이밍 이상 등을 분석하는 용도로 사용하여 트리거, 디코드, 타이밍 측정에 사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HDO9000은 18개 입력 채널, 12.5 GS/s 높은 샘플링 속도를 제공하는 HDA 125 하이 스피드 디지털 분석기도 사용 가능하다.

이러한 혼합 신호 옵션을 사용하면, 아날로그 채널 사용에 여유가 있어 물리계층 문제를 파악할 때 사용함으로써 채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