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TV 60인치, 미 VR 등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 선보여

코마트레이드가 샤오미 제품에 열광하는 고객들을 위한 한국 최초 샤오미 미펀제 행사인 ‘한국판 미펀제’를 이베이코리아 옥션과 주관 하에 29일 오전10시 옥션 온라인몰에서 개최했다.

이번 한국판 미펀제 행사는 29일부터 9월4일까지 총 일주일에 걸쳐 이루어지는 행사로 미펀제(샤오미 팬(미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첫 번째 신상품은 ‘샤오미 미TV 60인치’다. 샤오미 미TV 60인치는 UHD TV로서 3840x2160 화면과 1080p 해상도로 178’의 넓은 시야각, 8MS의 응답속도를 갖춘 스마트 TV이다. 두께는 11.6mm에 불과하며 고급 사운드 시스템과 고화질로 쉽게 비디오 게임과 3D게임을 즐길 수 있는 Mstar6A928 미TV 바도 갖추고 있다.

USB 3.0을 지원하고 블루투스 4.1을 탑재하고 있는 샤오미 미 TV 60인치는 코마트레이드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첫 소개된다. 코마트레이드는 자체 배송 시스템을 통해 배송 및 설치, 사후 AS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가 '한국판 미펀제'에서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두 번째로 선보일 ‘샤오미 미 VR’은 중국에서도 현재 런칭되지 않은 제품으로 한국 미펀과 올해 최초로 진행되는 한국판 미펀제를 위해 코마트레이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미 VR은 스마트폰 전면에 장착하는 형태로 4.7~5.7인치 스마트폰을 지원 장착해 장시간 사용 및 편안한 착용감이 큰 장점이다.

무게가 208.7g으로 가볍고 전면 양쪽이 오픈돼 있어 스마트폰 위치를 조절할 수 있고 통풍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 VR 내 상단 버튼을 누르면 VR 사용 중에도 전화를 받을 수 있다.

IT 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생활가전 제품도 출시된다. 그 중 첫 번째인 ‘샤오미 정수기’는 관계자에 따르면, 직수형 정수기 중에서도 필터 효과가 가장 좋은 역삼투압 방식을 사용한 제품으로 물탱크 없이 유량을 정화할 수 있는 방안으로 RO역삼투압 필터 내 한 개의 수로를 여러 개로 추가했으며 대유량 압력 펌프를 채용해 충분한 수량을 제공한다. 또 여과효율을 8배나 높여 수도꼭지를 열었을 때 신선하게 정수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듀얼 수도꼭지 디자인을 갖춘 방수 터치형 컨버터로, 가정의 수도꼭지와 연결해 즉시 사용이 가능하고 터치 조작만으로 정화된 물, 수돗물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밀폐형 설계로 구성된 터치형 컨버터는 높은 방수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젖은 손으로도 조작이 가능하다.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수질 상태, 정화된 물의 수질 측정, 유량 데이터 통계 확인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코마트레이드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에서 부여하는 정수기 품질 인증 마크인 물(워터)마크를 인증 받았으며, 이번 한국판 미펀제에서 정수기를 구입한 미팬을 위해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커피, 홍차 등 차를 마실 수 있는 ‘샤오미 멀티포트’, 여름을 대비하여 소비자들이 내년 여름을 대비할 수 있도록 ‘샤오미 스마트 선풍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신제품 라인업으로 만나는 한국판 미펀제에는 특별한 응모 혜택도 마련돼있다. 1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오미 60인치 미 TV (1명), 샤오미 노트북(2명), 샤오미 미 맥스 스마트폰(5명) 등 샤오미 인기상품을 증정한다.

또 이 중 6명에게는 오는 10월 중국에서 진행되는 ‘샤오미 신제품 론칭쇼’ 초청권을 제공한다. 샤오미 신제품 발표회를 참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코마트레이드에서 중국으로 모든 경비를 부담한다. 샤오미 본사 협력 지원아래 진정한 미펀을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이번 기회를 통해 론칭쇼에 초청된 팬들은 샤오미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됨으로써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