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S로 신작 게임을 시연해볼 수 있는 기회 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9월5일 서울 광화문 한국MS 본사에서 ‘Xbox 쇼케이스 2016’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에 미디어 행사와 팬 초청 행사를 별도로 마련한 것과 달리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게임을 즐기는 미디어, 인플루언서, Xbox 팬 등이 모두 함께하는 행사로 마련할 계획이어서 주목받고 있다.

Xbox 공식 페이스북에서 Xbox 쇼케이스 2016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Xbox 쇼케이스 2016은 MS 스튜디오의 신규 IP인 리코어를 비롯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라이징 4 등 올해 하반기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출시 예정인 게임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 Xbox 플레이 애니웨어, Xbox 라이브 등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MS는 현장 이벤트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오후6시부터 7시까지 페이스북 라이브를 진행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 라이징 4의 관계자들이 직접 게임을 소개하고 팬들은 댓글을 통해 직접 질문을 남길 수 있다.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문 MC가 팬들의 메시지를 전달해 줄 계획이다.

유우종 한국MS 컨슈머 채널 그룹 상무는 “이번 행사는 출시 예정인 Xbox One S로 하반기 기대작들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Xbox 쇼케이스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Xbox 공식 페이스북에서 Xbox 쇼케이스 2016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한은 8월29일 자정까지이며, Xbox를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긴 팬들 중 10명을 추첨해 당첨자 전원에게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