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타이니팜’,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08.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 시스템, 행운의 분수, 동물 분양소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컴투스는 ‘타이니팜’의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타이니팜의 출시 5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컴투스 '타이니팜'이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타이니팜은 동물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게임 고유의 재미에 ‘요리’라는 새로운 즐길 거리를 더하는 ‘요리 시스템’을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로 선보였다. 밭과 낚싯배에서 재료를 획득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으며 요리를 완성하면 추가적인 혜택과 함께 유저 간 거래를 통해 게임 내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또 ‘시크릿 밸리’ 맵에 새롭게 설치된 ‘행운의 분수’ 건물을 통해 추가적인 경험치를 획득하고 보다 빠르게 높은 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이 지나 획득할 수 없는 동물을 다시 얻을 수 있는 ‘동물 분양소’와 알록달록한 알 장식으로 농장을 꾸미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알 오브젝트 콜렉션’도 추가됐다.

이밖에도 최고 레벨이 75까지 상향돼 이를 달성하면 최고 레벨을 상징하는 건물인 ‘하늘 등대’를 선물로 지급한다.

컴투스는 타이니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2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정주기, 요리 만들기 등 미션 수행 후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인덕션, 외식 상품권 등의 실물 경품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및 기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20만골드, 50애정포인트, 30벨, 타이니알 5개, 고급향신료 30개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감사 패키지’를 선물하며 이외에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전설급 동물을 획득할 수 있는 ‘보석빛 타이니 알’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