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0일까지 기업용 백업 솔루션 구매자 대상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아크로니스가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Acronis Backup)’ 11.7 버전 및 새롭게 출시된 12 버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최대 2TB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무료 제공 프로모션은 25일부터 시작해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신규 구매 및 라이선스 리뉴얼 고객들은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1년간 무료로 사용하거나, 최대 3년 동안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사용이 간편한 외부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으로 모든 아크로니스 백업 제품과 연동돼 강력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기업의 IT 관리자들은 아크로니스 기업용 백업 제품과 간편하게 연동하여 로컬 및 외부 클라우드 백업을 실행할 수 있다. 특히 디스크, 파티션, 서버, 데이터 등 모든 시스템 리소스를 아크로니스 클라우드에 백업 시킨 후 파일 및 폴더, 애플리케이션 혹은 전체 시스템을 손쉽게 복구할 수 있어 SMB 사업자들에게 유용하다. 

존 자니(John Zanni) 아크로니스 CMO는 “현재 SMB 사업자들은 급격하게 증가하는 데이터를 백업하고 랜섬웨어와 같은 외부의 지속적인 공격으로부터 기업 데이터를 보호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의 위치와 관계없이 여러 곳에 백업 데이터를 둠으로써 언제나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전방위적인 데이터 보호 전략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