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이 SKY 아임백(IM-100)의 업그레이드된 ‘웰컴 보이스’ 기능을 소비자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아임백(IM-100) 경품 100대를 제공하는 ‘컬투의 아임백쇼’ 이벤트를 8월25일부터 9월9일까지 실시한다.

웰컴 보이스는 외출 후 집으로 돌아와 스톤(STONE) 근처에 오면 고객이 설정한 음성으로 반겨주는 기능이다. 음성 설정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성 이외에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사운드(음악이나 녹음파일)를 추가해서 설정할 수 있어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사용자가 외롭지 않도록 환한 빛과 더불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의 목소리가 함께 반겨주는 감성적인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이다.

컬투의 아임백쇼 이벤트 응모는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친구 또는 가족 등 지인 혹은 나 자신에게 평소에 들려주고 싶었던 말과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100명의 당첨자 발표는 9월9일 이벤트 사이트에서 보이는 라디오 컬투의 아임백쇼 라이브 생방송에서 컬투의 맛갈나는 사연 소개와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또 당첨자에게는 컬투의 아임백쇼 이후 SKY 아임백(IM-100) 경품과 더불어 컬투만의 재치 있는 멘트가 담긴 영상메시지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준 팬택 마케팅본부장(전무)은 “이번 컬투의 아임백쇼 이벤트는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의 외로움을 아임백(IM-100)의 ‘웰컴 보이스’ 기능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위로할 수 있는 즐거움과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