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야외 정원에 LG 시그니처 갤러리 조성…유럽 시장 본격 론칭

LG전자가 9월2일부터 7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전시회인 ‘IFA 2016’에서 ‘LG 시그니처’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한다. 이번 전시회를 LG 시그니처의 유럽 데뷔 무대로 만든다는 LG전자의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이다.

IFA 야외 정원에 위치할 'LG 시그니처 갤러리' 조감도.

이번에 유럽 무대로 진출하는 LG 시그니처 갤러리는 LG전자가 운영하는 전시 부스(18홀)와는 별도로 IFA 전시장 중앙의 야외 정원에 자리 잡은 1375제곱미터의 전용 공간이다. LG전자와 영국의 디자인그룹 ‘제이슨 브루지스 스튜디오(Jason Bruges Studio)’는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를 주제로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의 핵심 기술과 본질을 재해석한 다양한 작품을 전시한다.

관람객들은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과 빛, 움직임, 음악 등을 활용한 설치 예술 작품을 통해 가전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LG 시그니처 갤러리는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차별화된 아트 프로젝트”라며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출시 확대에 맞춰 프리미엄 고객들과의 교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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