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보안서비스부문 1위 수상
상태바
ADT캡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보안서비스부문 1위 수상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08.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일 A/S 처리 원칙, 출동프로세스 개선 등으로 고객만족도 높여

ADT캡스가 23일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 6년째 이어져오고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한다.

ADT캡스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보안서비스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해 새로 신설된 보안서비스 부문에서 경쟁사들을 제치고 최초로 1위에 오른 ADT캡스는 지난 45년간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빌딩 통합보안, 경호서비스 등 고객 맞춤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ADT캡스는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시도하고 있다. 고객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관리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집중화를 통해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1일 이내 A/S 처리율 95%를 넘어서며 고품질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는 ‘출동 우선순위 매뉴얼화’,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구축’ 등 출동 프로세스를 개선해 전 차량의 평균 출동시간을 35% 단축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스마트경비해제 서비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ADT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혁신적인 보안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강화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서비스 No.1’ 실현을 위해 서비스 품질 개선에 들인 ADT캡스의 노력을 소비자들이 인정해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강화 및 상품 혁신으로 소비자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