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 기념, 미션 이벤트도 개최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를 기념하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아레나는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하반기 주요 신규 콘텐츠 중 하나로, 최근 2차 시범 서비스에 돌입했다. 서머너즈 워의 주요 콘텐츠이자 유저 간 전투 시스템인 아레나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함은 물론, 덱 구성에 더욱 강력한 전략 요소를 첨가해 색다른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가 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를 기념하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차 시범 서비스에서는 지난 1차에서 경험하지 못한 자동매칭 방식인 실시간 대전이 추가됐다. 친구, 길드원뿐만 아니라 게임 내 자신과 비슷한 등급의 유저도 실시간 아레나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실감나고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컴투스는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와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자 서머너즈 워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간 아레나 2차 시범 서비스를 기념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21일까지 실시간 아레나 시스템에서 다른 유저와 대전을 즐기고 전투에 승리하면 승리한 누적 횟수에 따라 에너지, 마나석, 크리스탈 신비소환서 등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일정한 승점을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을 추가 지급해 더욱 풍성한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자동매칭 방식의 실시간 대전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