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웹서비스(AWS)가 게임 관련 연중행사 중 가장 큰 규모의 컨퍼런스인 ‘Gaming on AWS’를 9월28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게임 업계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 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컨퍼런스로 올해 4회를 맞는다.

올해 행사에서는 최근 발표된 Amazon Lumberyard, Amazon GameLift 등 AWS의 신규 게임 개발 서비스를 비롯해 부하테스트, 데이터베이스 캐싱, 서버 없는 아키텍처 구축, 데이터 분석 등 게임 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전문 주제를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들이 소개할 예정이다. 

AWS코리아는 부대 행사로 AWS 클라우드를 활용한 게임개발 경진 대회인 ‘해커톤(Hackathon)’ 행사를 9월 4일에 개최한다. 해커톤은 게임 개발자들이 AWS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게임 개발에 접목해보고, 클라우드를 활용해 손쉽게 확장성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게임 서비스를 만드는 다양한 방법과 모범사례를 게임 업계 전반의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커톤 참가자 모집은 8월26일까지로 팀 구성 후 참가 신청 양식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해커톤 행사는 역삼동 GS타워 12층, AWS 코리아 트레이닝룸에서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