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오프라인 대회에 약 120명의 관람객 방문

조이시티의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홍콩에 이어 한국에서 첫 오프라인 대회 ‘최강 길드 대격돌’를 개최했다고 22일 전했다.

총 상금 1000만원을 걸고 길드간 주사위 대결을 펼치는 최강 길드 대격돌은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 알림 1관에서 약 12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주사위의 신' 오프라인 대회 '최강 길드 대격돌'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조이시티는 이번 본선 대회에 앞서 8월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상위 길드 3위권을 가리는 온라인 예선전을 실시했으며 상위 3위권 안에 든 길드를 대상으로 본선 진출 자격을 부여했다.

이번 본선 대회에는 총 12명의 유저들이 참여해 최강 길드를 가리기 위한 결승전을 펼쳤으며 치열한 승부 끝에 길드명 ‘Let°s☆Go’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1위에 등극한 길드를 대상으로 상금 500만원과 ‘500보석(게임캐쉬)’, ‘6성 스킬카드’ 1장을 부상으로 지급하고 2위와 3위 길드에게도 각각 상금 300만원과 200만원 및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행사장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전 관람 신청자 80명 및 방문객 1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담긴 ‘VIP BOX’ 또는 ‘SPECIAL KIT’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