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패드 Y910,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터보 기능 탑재

레노버가 8월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전시회 ‘게임스컴 2016(GamesCom 2016)’에서 가상현실(VR)을 지원하는 ‘아이디어패드 Y910(IdeaPad Y910)’ 게이밍 노트북을 공개했다.

‘아이디어패드 Y910’은 스크린 티어링(screen tearing)을 현상을 최소화하고, 높은 프레임 레이트와 4K 해상도로 최신 게임을 구동할 수 있다. 엔비디아 GeForce GTX 1070 8GB 그래픽 카드, 6세대 인텔 코어 i7 K 프로세서를 장착했으며, 최대 64GB의 DDR4, 초고속 SSD와 하이브리드 드라이브(SSHD)를 탑재했고 CPU의 성능을 순간적으로 높여주는 터보 기능으로 게이머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910’

‘아이디어패드 Y910’은 미끄럼 방지 손목 보호대가 부착된 정밀 터치패드와 고정밀 기계식 키보드를 장착했다. 키보드는 사용자 설정이 가능한 매크로 키 기능, 2mm 키 트레블, 1ms의 초고속 반응 속도를 자랑하며 안티 고스팅(Anti-Ghosting) 기능으로 동시 키입력도 지원한다.

또 다양한 색상의 조합과 7 개의 서로 다른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백라이트를 탑재했다.

이와 더불어, 킬러 더블샷 프로 이더넷(Killer DoubleShot Pro Ethernet) 및 와이파이 기술을 적용해 네트워크 접속 시 안정성을 극대화한다. 냉각팬 속도의 자동 조정 기능과 새로운 후면 배기 설계를 통해 장시간 사용으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뿐 아니라 브러시 문양의 메탈 샤시 하단에 공기 흡입 포트를 배치하고, 얼룩 방지 고무 코팅도 적용했다. 

이 외에도 17.3형 풀HD (1920x1080)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180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선명한 화질과 색상을 구현한다. 돌비 홈 씨어터(Dolby Home Theater) 기술을 적용한 2W 출력의 JBL 스피커와 3W 서브 우퍼를 내장해 입체 서라운드 음향을 지원하며, 시네마틱 뷰를 실현하는 3 개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해 홈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을 포함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레노버 Y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Y 게이밍 옵티컬 마우스, Y 게이밍 스테레오 헤드셋 등 레노버 Y 게이밍 액세서리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