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보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 역량 확보

신호 처리 애플리케이션용 고성능 반도체 기업인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가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Sypris Electronics LLC)의 사이버보안솔루션(Cyber Security Solutions, CSS) 사업부를 인수했다고 8월19일 발표했다.

ADI는 이번 인수로 현재와 미래 시장의 요구에 맞춰 보안성이 강화된 뛰어난 성능의 아날로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며, 이로써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역량을 크게 강화하게 된다.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의 사이버보안솔루션 사업부는 보안 시스템, 소프트웨어 제품 및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는 고도화된 국가 수준의 위협 및 공격에 대응이 필요한 군사 및 정부 기관 등에게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한 정보 보안 서비스를 50년 이상 제공해 왔다.

이번 인수로 ADI는 보안 무선 통신 분야의 항공우주 및 방위사업 관련 역량을 강화하고,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반 암호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강하게 된다. 또 사이버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사업분야를 확장함으로써 사물인터넷(IoT), 산업, 오토모티브 등 다양한 시장에서 더욱 포괄적인 고성능 아날로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딕 미니(Dick Meaney) ADI 산업 및 헬스케어, 컨슈머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이번 인수로 ADI는 차세대 사이버 물리적 보안 솔루션(cyber-physical security solution)을 통해 ‘센서에서 클라우드까지’ 파트너사들의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사물인터넷(IoT) 구현에 있어서 보안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사이버보안솔루션 (CSS) 사업부의 역량과 기술이 ADI의 IoT 솔루션에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 사이버보안솔루션 사업부는 현재 미국 플로리다 주 탬파와 인디애나 주 웨스트라피엣에 위치한 사업장을 그대로 유지하며, 존 월시(Jone Walsh) 사이프리스일렉트로닉스 전임 사장의 지휘 아래 새롭게 설립된 ADI의 보안기술그룹(Secure Technology Group, STG)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