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키덜트 가전 매장 ‘일렉트로마트’ 죽전점 론칭

벤큐가 자사의 프리미엄 스탠드 제품군을 대형 마트 최초로 ‘일렉트로마트(Electro Mart) 죽전점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마트는 이마트의 남성 고객을 겨냥한 키덜트 가전매장으로, 피규어, RC카, 드론, 게이밍기어 등 남성 취향의 체험형 테마파크 구성으로 인기가 높다.

벤큐가 자사 프르미엄 스탠드 제품군을 키덜트 가전매장인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론칭했다.

이번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서 선보이는 벤큐의 스탠드는 아이케어 기능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위트(WiT), 위트 지니(WiT Genie) 두 모델과 벤큐의 자회사이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조명 브랜드로 세계 일류의 조명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퀴스디자인(Qisdesign)의 인기 라인업 비라이트(BE Light), 코렐리프(Coral Reef), 오렐리아(Aurellia) 등 5개 제품이다. 

위트와 위트 지니는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로,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의 잠재적인 위험 요소를 줄였따. 플리커프리 IC칩이 내장돼 눈을 피로하게 하는 깜빡임을 없앤 제품이다. 특히 주변 밝기를 감지해 이상적인 밝기와 색온도로 자동 설정되는 e-리딩 모드도 탑재됐다.

벤큐는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기념해 이마트에서 위트, 위트지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 

11일 오픈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벤큐 위트 구매자에게는 테이블 고정 클램프를, 위트 지니 구매자에게는 벤큐 로고가 새겨진 무소음 탁상시계를 1:1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