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페이스북에서 8월 말까지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고객들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안심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해 온 에스원은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특성을 살려 위치조회서비스, 긴급출동서비스 등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고객센터 앱은 고객의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으며 기존 앱에 비해 직관적으로 자신의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특히 첫 화면에서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어 가입자들의 호응이 높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

또 기존에는 요금제 변경이나 부가서비스 신청을 위해 콜센터에 직접 요청을 하거나 PC홈페이지에서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리뉴얼된 고객센터 앱에서는 요금제 변경과 부가서비스 신청을 앱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해졌다.

주요 고객이 어르신 및 어린이인 것을 감안해 글자 폰트를 키우고 주요 수치를 그래프로 표기해 가독성을 높인 것도 주요 특징이다.

김창한 에스원 안심모바일사업팀 상무는“모바일 위주로 변화되는 환경에서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고객센터 앱을 개편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센터 앱에 대한 고객들이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원은 안심모바일 페이스북 채널에서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고객센터 앱을 다운로드 받아 정회원으로 로그인 후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핏2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