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런칭 행사에서 확보하지 못했던 수량 충족해 옥션에서 재판매

코마트레이드가 옥션을 통해 오는 16일 화요일 0시부터 ‘샤오미 미밴드2’ 행사를 시작한다.

샤오미 미밴드2는 옥션의 ‘어서옥션 특종 메인 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과 1000대의 한정 수량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어서옥션 모바일 전용 쿠폰 11%와 함께 샤오미 브랜드관 쿠폰 10%까지 더해 크게 할인이 적용돼 더욱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마트레이드의 '샤오미 미밴드2' 착용샷.

코마트레이드에서 지난 7월 진행했었던 첫 런칭 행사에서는 미밴드2 생산량이 많지 않아 많은 수량을 확보하지 못했으나 앞으로는 코마트레이드를 통해 꾸준히 샤오미 미밴드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그동안 해외직구를 통한 구매로 고민했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희사 측은 전했다.

샤오미 미밴드2는 전작에 없던 0.42인치의 터치가 가능한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액정이 없어 기능 확인이 되지 않았던 전작의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했다. 디스플레이의 원형 버튼을 터치해 현재 시간, 걸음수, 심박수, 이동거리,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앱을 통해 달리기 계획도 설정할 수 있다. 장시간 앉아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사용자의 활동 상태를 측정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고 앉아있을 경우, 진동 알림을 통해 사용자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특히 샤오미 미밴드2는 배터리가 70mAh로 최대 20일간 사용할 수 있고 방수방진 등급은 IP67을 획득해 수심 1m에서 30분간 활동할 수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여름 휴가 및 여행에 적합하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이번 옥션을 통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더 좋은 기능으로 새로워진 샤오미 미밴드2를 확실한 AS관리가 가능한 코마트레이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