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 쿨링젤, 네일케어 시트팩 등 여름 휴가철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구성

야놀자가 여름 휴가철 필수품을 구성한 ‘썸머 럭키박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썸머 럭키박스는 알로에베라 미스트, 이가자 네일케어 시트팩, 벨포트 모르코 아르간 핸드크림 등 여름 휴가철 유용한 필수품들로 구성됐다.

야놀자가 여름 휴가 시즌 필수품으로 구성된 '썸머 럭키박스' 선보였다.

 야놀자는 이번 썸머 럭키박스 출시를 기념해 야놀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달 말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앱 및 캐스트에서 럭키박스 이벤트 화면을 캡쳐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야놀자럭키박스, #놀아보고서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5일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야놀자 썸머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야놀자 럭키박스는 야놀자가 운영하는 객실 서비스인 야놀자 마이룸 이용자들에게 랜덤으로 제공되는 깜짝 선물이다. 현재까지 CJ제일제당, 카카오택시, 사임당 화장품, 한독약품, 요기요 등 국내 유수 업체 65곳 등이 참여했으며 약 16만 개가 배포됐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럭키박스는 고객에게 숙박 만족도 증가를, 제휴점에게는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효과를 준다. 또 럭키박스 구성품 제휴사에게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다양한 마케팅 효과를 줄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제휴점과 관계사 모두 윈-윈(Win-Win)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다방면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