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가 엔비디아와 함께 조텍의 GTX 950 시리즈 및 GTX 96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인기 인디 게임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하는 ‘DISCOVER THE THIL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하는 ‘DISCOVER THE THRILL’ 프로모션은 8월10일 이후 판매된 조텍의 GTX 950 시리즈 및 GTX 960 시리즈를 대상으로 오는 10월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인디 게임인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d by Daylight)’ 와 ‘하드 리셋 : 리덕스(Hard Reset : Redux)’ 중 한 가지를 선택,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를 증정한다.

쿠폰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 내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제품 시리얼 번호와 영수증 파일을 업로드하여 발급 받을 수 있다. 쿠폰 등록 마감일은 12월3일이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950 시리즈’와 ‘조텍 지포스 GTX 96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맥스웰 아키텍쳐가 적용되어 이전 세대 대비 향상된 성능과 소비전력을 보여주는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각각 2팬과 1팬으로 구성된 제품들이 있어 작은 ITX 케이스에도 장착 가능하며 제로팬 기술인 프리즈(FREEZE) 기술을 통해 제품의 수명과 소음 면에서도 두각을 나타낸다. 

특히 시리즈 제품은 오버워치나 리그 오브 레전드, 고사양 PC 게임 등을 플레이 하는데 문제없는 만족스런 성능과 가격으로 현재도 인기를 끌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