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내 전문성 강화, 고객들의 비즈니스 혁신 돕는 역할 수행할 것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합작회사인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러셀 스킹슬리(Russell Skingsley)를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기술임원(CTO) 겸 세일즈 및 제품 그룹 총괄 겸 프리세일즈 대표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러셀 스킹슬리 아태지역 CTO는 싱가포르에서 근무하며 HDS 아태 지역 기술 전반을 책임지게 된다. 또 솔루션 비즈니스 컨설턴트 팀과 기술 전문가 그룹을 이끌며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돕는 역할을 수행하며 디지털 변혁(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주도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HDS 아태지역 CTO로 임명된 '러셀 스킹슬리(Russell Skingsley)'.

 스킹슬리 아태지역 CTO는 IT 업계에서 25년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 전세계 공공, 금융, 교육 및 통신 등 다양한 업계의 고객들과 함께 일해 왔다. HDS 합류 이전에는 주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의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사장을 역임하며 통신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 전반에 걸쳐 기술 및 아키텍처의 개발과 확대를 담당했다.

또 아태지역 팀을 이끌며 클라우드 컴퓨팅 및 데이터 센터 비즈니스와 관련한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에 힘써 왔으며 베트남에서 주요 통신기업의 CTO를 역임하기도 했다.

러셀 스킹슬리 아태지역 신임 CTO는 “아태지역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디지털 변혁을 통한 비즈니스 기회가 확대되면서 가치 있는 인사이트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줄 수 있는 기업만이 리더의 위치를 고수할 수 있다”며 “중요한 시기에 HDS 팀에 합류해 함께 하게 되어 기쁘며 고객들에게 기업 혁신을 도모할 수 있는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