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가 vADC(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Virtual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솔루션을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고객들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MS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을 설치해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하고 보호할 수 있게 됐다. 비용 또한 특정 자원 사용에 한해서만 지불하면 된다.

웹 콘텐츠 최적화 및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을 위한 통합 기능을 제공하는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레이어(Layer) 7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구동되도록 설계된 이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스택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또 애저 스케일 세트(Azure Scale Set)를 활용하는 템플릿을 통해 설치되는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은 애저 키 볼트(Azure Key Vault)와 결합돼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빠르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지원한다

켈리 헤렐 브로케이드 소프트웨어 네트워킹 부문 수석 부사장겸 총괄은 “브로케이드는 오늘날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다 폭 넓은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을 통해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MS 애저에서 브로케이드 vADC 솔루션을 공급함에 따라 MS애저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업무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최적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시간 단위 요금제 및 BYOL(bring-your-own-license) 모델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