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 오디오 미국 내 시장 점유율 18%, 10년간 1000만대 이상 판매해

포크 오디오(Polk Audio)가 블루투스 스피커 포크 붐 스위머 주니어(Polk Boom Swimmer Jr)와 Duo를 국내에 런칭한다.

포크 오디오의 미국 내 시장 점유율은 18%로 지난 10년간 1000만대 이상의 오디오 판매를 기록했다.

방수 기능이 탁월한 포크 오디오의 블루투스 스피커.

이번에 출시될 포크 붐 스위머 주니어와 Duo는 특이한 디자인과 IPX7의 완전 방수를 자랑한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걸 수 있는 유연한 꼬리 디자인, 먼지와 충격으로부터 보호 가능한 소재, Polk의 프리미엄 사운드 등을 갖췄다. 주요 특징인 IPX7등급의 완전 방수는 1미터 깊이 물속에서 30분간 잠겨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방수 등급이다.

포크 붐 스위머 제품은 자전거와 캠핑에 관심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레저 및 스포츠의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해주는 제품이다. 또 제품의 플라스틱 용기는 버리지 않고 여행용 물병으로 재활용할 수 있어 활용가치를 높였다.

한국 공식 수입원인 지에이치오디오는 온라인 오픈마켓 및 롯데닷컴 등의 온라인 및 백화점 등에 포크 스위머 제품 입점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무선 홈스피커 2종을 추가로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