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최초의 공중 레이드 선보여
상태바
아키에이지, 최초의 공중 레이드 선보여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08.1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개념 PC 2차 이벤트도 17일부터 진행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가 오키드나의 증오 두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 두 번째 업데이트에는 예고된 대로 공중 레이드가 추가된다.

공중 레이드는 신규지역 갈대무리 땅에서 뇌신의 날개 날틀을 착용하고 공중 몬스터 삼족오를 처치하는, 아키에이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중 전투 형식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공중 레이드 외에도 첫 번째 업데이트 당시 선보였던 신규 종족 워본과 드워프, 신규 능력 증오 스킬 등에 대한 밸런스 패치도 진행한다.

아키에이지는 업데이트를 선보이는 한편 10일부터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이버 포털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네이버 계정으로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다.

또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PC방 2차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가맹 PC방에서는 매 1시간마다 PC방 행운의 상자를 받아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PC방 행운 상자를 많이 사용할수록 더욱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키에이지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외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태극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응원복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또 대한민국 선수단이 획득한 메달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