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 ‘플래닛 아케이드’…중소 개발사 마케팅 지원해

애드웨이즈코리아는 국내 모바일 게임산업 육성을 위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와 함께 중소 모바일 게임사들의 마케팅 지원 사업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은 최근 애드웨이즈가 출시한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 ‘플래닛 아케이드’의 무료 마케팅 지원을 통해 상대적으로 독자적인 마케팅이 어려운 중소 개발사들에게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 연장과 수익 극대화를 돕고자 이뤄진 것이다. 또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서 아직은 생소한 모바일 게임 e스포츠에 대한 인식도 함께 높여나가고자 한다.

애드웨이즈코리아가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손잡고 '플래닛 아케이드'를 진행한다.

애드웨이즈의 플래닛 아케이드는 모바일 게임의 장외 상금 대회를 개최해 유저간 경쟁을 유도해 게임 플레이가 더욱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이다. 모바일 게임 콘텐츠의 우수함에 경쟁과 상금이라는 동기를 부여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지원 사업에 선정된 개발사는 플래닛 아케이드를 통해 회당 50만원씩 4회로 나눠 총 200만원 상당의 상금대회 이벤트를 할 수 있게 된다.

KMGA회원사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게임사 선발은 협회 전문 분과 위원의 심사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오는 18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황성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장은 “이번 애드웨이즈의 플래닛 아케이드 무료 마케팅 지원사업은 모바일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 연장뿐 아니라 모바일 게임 e스포츠에 대한 인식확산을 통한 중소게임사들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또 다른 시장이 될 수 있기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