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네이버 채널링 사전예약 알림 이벤트 신청자에게 아이템 지급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예고하며 사전 예약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되는 10일부터 네이버 포털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네이버 계정으로 편리하게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다. 9일 자정까지 아키에이지 네이버 채널링 사전알림 신청자 전원에게는 ‘타오르는 맹약자의 날개’, ‘소형 달구지 소환 주문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키에이지 '오키드나의 증오' 신규 종족.

지난달 13일 신규 종족 업데이트를 실시한 아키에이지는 드워프와 워본 등 신규 종족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아키에이지는 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 두번째 업데이트로 예고됐던 공중 레이드를 선보인다.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예고된 공중 레이드는 ‘뇌신의 날개’ 날틀을 착용하고 중의 대형 몬스터 ‘삼족오’를 처치하며 공중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해녕 아키에이지 사업실장은 “두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공중 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 등이 준비돼 있으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아키에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접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신규 종족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외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태극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응원복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선수단이 획득한 메달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