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공식 CF 8월9일 공개 예정

카카오는 감성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IU)의 달콤한 CF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8월4일 출시 첫 날부터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쾌조의 출발을 시작한 ‘놀러와 마이홈’은 아이유가 등장하는 공식 CF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몰이에 나섰다.

이용자들은 메이킹 필름을 통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숲속의 공방’을 현실로 불러온 듯한 깜찍한 세트 속 아이유만의 감성 CF 촬영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유는 영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소감과 자신이 부른 테마송 가사에 숨겨진 메시지를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며 오는 8월9일 공개될 공식 CF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아이유 포스터

한편 카카오는 ‘놀러와 마이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했다. 12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유와의 추억이 담긴 기타’ 아이템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100명을 추첨해 ‘후드 라이언 미니 인형’과 각종 게임 속 재화를 제공한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이 개발한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와 개발팀의 노하우를 담은 SNG로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와 풍부한 감성을 담아 동화 풍으로 그려낸 그래픽을 바탕으로 친구와 함께 즐기는 소셜 게임의 정수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놀러와 마이홈’은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8월9일에는 카카오게임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