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와 LED 하이브리드 광원 결합…빅뱅 의견을 반영한 디자인

SK텔레콤은 빅뱅의 데뷔 10주년 및 기념 전시 개최에 맞춰 신제품 UO스마트빔레이저NX ‘빅뱅 10 에디션’을 19일 출시한다고 발표하고 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전시 ‘BIGBANG 10 THE EXHIBITION : ATOZ’ 현장에서 5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갔다.

빅뱅10 에디션은 빅뱅 10주년 로고와 빅뱅의 다섯 멤버를 상징하는 5선이 적용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제품의 디자인에 빅뱅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 완성했다.

SK텔레콤이 빅뱅의 데뷔 10주년 기념 스마트빔을 출시했다.

 

큐브형 디자인, 무선연결 지원 등 기존 스마트빔레이저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레이저의 풍부한 색 표현과 LED 광원의 선명함을 결합했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또 최대 200루멘의 밝기와 HD급 해상도를 실현했으며 마이크로 SD카드의 영상 재생, 자체 플레이 버튼, 리모콘 앱, 휴대폰과 연결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Stand-Alone 기능도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오는 8월5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전시 ‘BIGBANG 10 THE EXHIBITION : ATOZ’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빅뱅 멤버들의 연습 영상들을 담아낸 전시 파트에 ‘스마트빔 빅뱅10 에디션’이 영상 플레이 디바이스로 사용되고 있으며 별도의 스마트빔 빅뱅10 에디션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빅뱅의 10주년 관련 영상을 감상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신제품 UO스마트빔레이저NX 예약판매과 함께 스마트빔2와 스마트스피커 신제품인 ‘큐브 스피커S’도 빅뱅10 에디션으로 선정해 5일부터 전시회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