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엘리시안 강촌에 U+패밀리샵 홍보 부스 마련

LG유플러스의 유플러스 패밀리샵 홍보 부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 마련된 유플러스 패밀리샵 홍보 부스의 누적 방문객 6000명, 일 평균 1000명을 기록했다고 8월5일 밝혔다.

오는 8월7일까지 진행되는 LG유플러스홍보 부스에는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리튠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 물품들이 전시돼 있다. 방문 고객에게는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기념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유플러스 패밀리숍 홍보 부스

‘유플러스 고객도 LG가족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체험 행사는 할인가로 모든 제품들을 믿고 살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매력을 주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건강식품이나 세제, 샴푸 등 생활 필수품이 특히 저렴한 거 같다’,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이렇게 사용할 수 있다니 놀랍다’, ‘유플러스 고객인데 앱으로 접속해서 사용해보겠다’ 등 현장 방문객들은 U+패밀리샵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플러스 패밀리샵은 기저귀부터 비타민, 세탁기까지 고객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유플러스 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어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