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ick AD, 광고주가 광고 노출 상황 실시간 확인 가능 ‘특징’

SK브로드밴드(이하 SKBB)는 광고주가 노출한 광고의 게재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My Pick AD’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IPTV는 이용자가 VOD 콘텐츠를 시청할 경우 프로그램이 로딩되면서 광고를 노출하는데 광고주는 드라마, 예능, 영화 등 원하는 콘텐츠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IPTV 업체는 이 콘텐츠 카테고리 내에서 해당 광고를 랜덤방식으로 송출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이때 광고 청약금액에 따라 노출 수량이 많은 광고가 우선 노출될 수 있도록 비례배분 원칙을 적용하고 있어 광고 청약 금액이 적은 광고주는 자신의 광고가 실제 어느 콘텐츠 VOD에 노출되는지를 확인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

SKBB 측은 이러한 광고주의 의견을 수용해 청약금액과 무관하게 광고주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광고할 수 있는 My Pick AD 상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My Pick AD는 광고주가 원하는 콘텐츠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기회를 청약 순서대로 정할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서비스는 출시 이후 당분간 별도 비용부담 없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