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출사 여행, 뮤직 페스티벌 등 여행 지원하는 프로모션 눈길

최근 카메라 업계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관련 마케팅이 한창이다. 해외 휴양지로 떠나는 사진 여행부터 해외 뮤직페스티벌 여행까지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공략하고 있다.

◇ ‘마리아나 해외 출사 여행 프로그램’ 모집

한국후지필름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해외 출사 여행 프로그램 ‘마리아나 원정대’를 모집한다.

마리아나 원정대로 선발되면 에메랄드 빛으로 가득한 사이판, 환상적인 자연경관의 티니안, 때묻지 않은 신비의 섬 로타 등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진 북마리아나 제도로 4박 5일 사진여행을 떠나게 된다.

마리아나 원정대는 후지필름 포토북을 구매하고 이용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여행을 위한 왕복항공권, 리조트 숙박 및 식사 비용, 주요 명소 체험 기회가 제공돼 아직 제대로 된 휴가를 떠나지 못했다면 도전해 볼만하다.

한국후지필름, 마리아나 원정대 모집

◇ 해외 뮤직 페스티벌 입장권 및 여행 상품권 증정

소니코리아는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UMF(Ultra Music Festival) 싱가포르 입장권 및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후, UMF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UMF 싱가포르 입장권과 2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14일부터 8월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0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캠핑세트, 캐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여행 용품 한가득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9월4일까지 니콘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니콘 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후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D750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세트, D5500은 니콘 여행용 캐리어가 제공되며, Nikon 1 J5를 구매한 경우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증정된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늘부터 9월 4일까지며,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9월8일, 경품 선택은 9월16일까지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휴가는 가고 싶지만 비용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카메라 업계에서 진행하는 각종 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한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다”며 “한국후지필름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북마리아나 제도에서의 낭만적인 추억을 SNS와 포토북을 통해 나누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