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림감지센서, 스위치, 플러그 필수 홈IoT 기기 3종 20% 특가 동시 진행

LG유플러스가 홈IoT 마케팅을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안전한 우리집을 위한 홈IoT 서비스의 무료 체험 후 가입 행사를 실시하며 필수 홈IoT 3종(열림감지센서, 플러그, 스위치)의 기기값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스 밸브 잠그는 것을 자꾸 깜박하는 부모님 댁이나 멀리서 혼자 자취하는 대학생 딸 집, 누진세 폭탄 걱정으로 여름에 에어컨 켜기가 무서운 우리집에 홈IoT 서비스를 설치해,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는 홈IoT 서비스를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무료 체험 행사는 오는 8월21일까지 3주간 사연 모집 후 총 100명의 체험 가입 대상을 선정해 진행한다. 사연은 홈IoT 전용 온라인 쇼핑몰에서 접수 가능하다.

사연이 채택된 100명의 체험 대상자에게는 2개월간 홈IoT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스락, 스위치, 플러스, 에너지미터, 열림감지센서, 허브 중 최대 5종의 IoT기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연결되는 기기 수와 상관 없이 월정액에 무제한 사용 가능한 ‘IoT 무제한 요금제’를 지원한다.

홈IoT 체험 가입을 위한 사연을 응모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라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후 대상자로 선정된 100명은 2개월간 무료 체험을 진행한 후, 지속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홈IoT 서비스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 매월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추가적으로 외식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기존 홈IoT 이용 고객 대상으로는 인기 IoT 기기 3종을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추가 사용 가능한 행사를 8월17일까지 진행한다.

김용식 LG유플러스 IoT전략팀장은 “휴가철을 맞아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가정에서 특히 이번 체험 행사와 기기 3종 특가 프로모션에 높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이번 마케팅 확대 방안으로 LG유플러스의 홈IoT 서비스를 체험하는 가정이 증가해 대한민국의 모든 가정이 안전하고 편리한 우리집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