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용도에 대한 성능 및 작동 평가 가능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에서 텍사스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TI)의 유연한 데이터 전송률을 지원하는 오류방지 CAN 트랜시버를 제품군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CAN 트랜시버 라인업은 TI CAN 평가보드와 호환돼 CAN(제어 영역 네트워크) 평가가 가능하다. 또 공장, 건물 자동화, 스마트 그리드, 자동차용 인포테인먼트,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통신 인프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CAN 트랜시버의 성능을 평가하려는 전자제품 설계 엔지니어에게 필요한 부하 및 단말 설정도 가능하다.

TCAN1042 CAN 트랜시버 제품군은 ISO11898-2 고속 CAN 물리 레이어 표준의 요건을 충족한다. 또 유연한 디바이스 핀 및 CAN 버스 구성에 필요한 점퍼가 장착된  TCAN1042DEVM 평가보드에 간단히 연결할 수 있으며 모두 최대 5 Mbps의 CAN FD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트랜시버는 다양한 기능 및 장점이 제공된다.

버스 핀 ESD 보호, 전원 핀 저전압 보호, 열 셧다운 보호, 도미넌트 타임아웃을 지원하는 TXD 및 RXD 리시버를 제공 한다. 또 섭씨 +125도 이상을 지원하고 AEC-Q100 준수, 보드 공간을 절감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부스트 없이 시작 및 중단이 가능한 폭넓은 VCC 범위(4.5 ~ 5.5V) , 넓은 I/O 전압 수준 적응 덕분에 외부 부품이 필요하지 않으며 48V 시스템을 지원하는 확장 버스 오류 보호 기능, 전원 ON/OFF시 오류방지 버스 I/O를 통한 핫스왑 지원, 업계 표준 패키징(P2P 호환)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