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에서 야외 무료 영화 상영…유플러스 패밀리샵 부스 체험 등

LG유플러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러스 패밀리샵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유플러스 멤버십 가족영화관을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 유플러스 패밀리샵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고객 체험 행사에 나선다. 유플러스 패밀리샵 부스를 방문하는 누구나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LG리튠샵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권과 기념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곤지암리조트에서 유플러스 공감릴레이 2탄 ‘유플러스 멤버십 가족영화관’ 행사를 통해 멤버십 고객 및 가족을 위한 야외 무료 영화 상영회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투숙 중인 멤버십 고객은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편안한 영화 관람을 위한 멤버십 고객 전용 관람존 및 유플러스 무비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 상영은 오후8시부터 10시까지다.

또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이 자신의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고 유플러스 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란에 SNS 주소(URL)와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엘리시안 강촌 이용권(3명) ▲LG아트센터 기프트카드(10명) ▲아워홈 외식상품권(20명) ▲탄산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또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 전자제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LG만의 특화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영화상품권(2매)을 증정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