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까지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 이벤트 진행…LA 항공권 등 경품 증정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롯데시네마와 함께 29일 금요일 오후10시에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믹싱된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을 상영한다.

돌비 애트모스는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 우퍼 및 천장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수평 음장에 수직 요소를 첨가해 전방위로 흐르는 3차원 입체 음향을 구현하는 돌비의 음향 기술이다.

돌비와 롯데시네마는 지난 1월부터 '롯데시네마 X 돌비 애트모스 심야 클럽'을 통해 매달 넷째주 금요일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된 최신작 및 화제작을 상영하고 있다. 1월부터 6월까지는 차례대로 <쿵푸팬더3>, <데드풀> 등을 상영했으며 이번 7월에는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을 선보인다.

이번 9월까지 진행되는 롯데시네마 X 돌비 애트모스 심야 클럽은 6개의 돌비 애트모스 상영관을 보유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만 진행된다.

더불어 매달 돌비 애트모스 영화를 관람한 관객이 티켓 인증 후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를 모으는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북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올해 9월까지 매달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를 모은 관람객은 오는 10월에 돌비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스탬프북 인증 이벤트 참여를 통해 LA 여행 왕복 항공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