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성 지원하는 단일 코드기반 솔루션으로 폭넓은 지원 인정받아

컴볼트가 26일 IT 리서치 및 컨설팅 업체인 가트너가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Magic Quadrant for Data Center Backup and Recovery Software)’ 보고서에서 6년 연속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이번 보고서에서 “과거의 접근법으로는 데이터 보호에 대한 최신 요구 조건을 더 이상 충족시킬 수 없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제조사의 기술과 제품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또한 기업들은 나날이 높아지는 서비스 레벨에 대한 기대와 전반적인 비용, 간편한 관리를 위해서 백업 솔루션 도입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이고, 심지어 백업과 복구 솔루션 공급업체를 완전히 바꾸려는 의지도 보이고 있다”고 언급했다.

로버트 해머(N. Robert Hammer) 컴볼트 CEO는 “새로운 매직 쿼드런트에서 이번에 리더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컴볼트의 솔루션이 기업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호하며 클라우드와 같은 새로운 기술의 도입을 도와준다는 것이 증명됐다”며 “우리는 혁신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넓은 하드웨어, 하이퍼바이저, 클라우드를 지원하고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가격 정책에서도 유연성을 제공해 고객·파트너로부터 명실상부한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분야의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컴볼트는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분야의 리더로서 기업이 중요한 정보 자산을 보호하면서 겪는 어려움들을 해결하고 있다. 컴볼트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데이터를 전략적인 자산으로 전환하고, 비즈니스에 필요한 가치와 통찰력을 끌어내는 데에 꼭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