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서 프리미엄 혼수가전 선보여…각종 이벤트도 진행

삼성전자는 오는 7월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 1층 그랜드볼룸&리젠시룸에서 열리는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 참여해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를 비롯한 주요 혼수가전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삼성전자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 초청된 삼성전자는 혁신적인 기술로 소비자가 꿈꿔 온 주방의 모습을 현실화한 ‘패밀리 허브’를 중심으로, TV, 에어컨, 세탁기, 청소기, 오븐 등 예비 부부들에게 주요 혼수가전 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 초정돼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국내 유명 프렌치 레스토랑 제로 콤플렉스의 오너 셰프이자 클럽 드 셰프 코리아의 멤버인 이충후 셰프가 직화 오븐으로 시연하는 ‘쿠킹 클래스’뿐만 아니라, 패밀리 허브, 애드워시, SUHD TV 등의 기능을 체험해보는 퀴즈 이벤트, 셰리프 TV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형태로 끊임없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