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음향 기기 시장 진출 본격화 발표
상태바
슈피겐, 음향 기기 시장 진출 본격화 발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7.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이어 신제품 R32E 출시

글로벌 모바일 패션 기업 슈피겐코리아(192440)가 블루투스 이어폰 R32E를 7월25일 출시하면서 음향 기기 관련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R32E는 지난 2월 슈피겐코리아가 선보인 첫 번째 블루투스 이어폰 R12E 제품의 후속작이다.

우수한 전력 효율성과 무선 성능을 결합한 블루투스 기반 시장은 최근 들어 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하반기 나올 애플의 아이폰 7에 이어폰 단자가 빠진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시장 확대가 더욱 점쳐지는 상황이다.
 

블루투스 이어폰 R32E

슈피겐코리아가 금번 내놓은 R32E는 이어폰 헤드에 마그네틱이 내장, 전원 버튼이 필요 없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어폰 헤드를 붙이면 꺼지고 떼면 켜지는 식이다. 무게는 16.3g로 가볍다. 목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 하기 위함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R32E에서는 실리콘 소재의 이어버드팁, 탈착이 가능한 이어후크를 크기별로 제공한다. 특히 이어후크의 경우, 인체 공학적 설계를 더해 운동 등 움직임이 많은 활동 시에도 이어폰의 이탈을 최소화한다.

올해 초 출시된 R12E 이어폰과 마찬가지로 CVC(Clear Voice Capture) 6.0 노이즈 감소 기능을 채용, 주변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APT-X 코덱 지원으로 CD 음질 이상의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한 번에 두 대 이상의 기기와 동시 연결하는 ‘멀티 페어링’ 기술은 기기를 바꿀 때마다 페어링을 변경하는 수고스러움도 덜어 준다. R32E는 이처럼 여러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지만 국내외 인증 기관에서 안정성 및 전자파 테스트를 합격, 품질력 또한 검증됐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본부 본부장은 “슈피겐은 매출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을 다각화 하려는 노력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며 “이번 R32E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에는 음향 기기 분야에서도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R32E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8월3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R32E 제품을 정가에서 3000원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또 선착순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어폰의 음질을 높여 주는 ‘메모리 폼팁’, 다양한 기종의 ‘슈피겐 휴대 전화 케이스’, ‘멜론 쿠폰’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평을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1000원’을 즉시 제공하며 이중 우수 후기자 5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슈피겐 백팩’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