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1명 포함 총 129명에게 자유 여행 상품권, 하이엔드 카메라 등 경품 증정

소니코리아는 3월30일부터 6월30일까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RX사진전’ 이벤트의 수상작을 21일 발표했다.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이번 사진전에는 약 3개월간 RX 시리즈로 담은 총 5500여 점의 사진 응모작이 접수됐다.

#RX사진전은 소니코리아가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응모되는 SNS 기반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원석 작가, 정기수 작가 등 전문 사진작가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과 함께 보다 객관적인 평가를 실시했다.

#RX사진전 대상(1명)은 장세현씨가 출품한 「할머니와 친구들」이다. 이원석 작가는 “마치 사진 속 할머니와 고양이의 미소가 행복의 깊이를 말해주는 듯해 이보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사진은 없을 것”이라고 했으며 정기수 작가는 “할머니 곁으로 모여드는 고양이들의 모습에 맑고 투명한 색감이 더해져 마치 동화책 속 한 장면처럼 연출된 사진”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대상을 포함해 총 129명이 선정, 인터파크 투어 300만원 자유 여행 상품권, 소니 초고속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V,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소니 프로페셔널 4K 액션캠 X1000V 등 푸짐한 경품이 수여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