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zone, MSI 코리아 부스 등에 시연 모니터로 등장…관람객 이목 집중

와사비망고가 13일 서울 삼성동 JBK 컨벤션홀에서 열린 AMD RX480 VGA발표회에 자사 40형 'UHD400 Real 4k HDMI 2.0 재은이'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AMD의 최신 칩셋인 '폴라리스 아키텍처'가 적용된 14나노(nm) 핀펫 기반의 새로운 그래픽 카드 제품군(모델명: RX480/470/460)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와사비망고가 AMD이 주최한 RX480 VGA발표회에서 'UHD400 Real 4k HDMI 2.0' 재은이 모니터를 선보였다.

행사장 내 VR zone, MSI 코리아 부스 등에 시연 모니터로 선보인 와사비망고의 신제품은 행사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이날 선보인 제품을 "AMD의 티어링 방지 기술인 프리싱크(FreeSync)기능이 탑재됐으며 PVA패널을 달아 화사한 색감과 성능을 갖췄으며 메탈 재질로 프레임이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며 "Real 4k 60Hz를 지원해 끊김 없는 영상을 제공하면서 특히, 업스케일링 기능을 탑재해 저화질 영상을 고화질로 보정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강점이다"라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