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티브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효율성 향상

키사이트코리아가 인피니비젼 3000T와 4000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CXPI(clock extension peripheral interface) 디코딩 및 트리거링 옵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군은 현재까지 CXPI 버스에 대한 디코드 및 트리거를 제공하는 유일한 오실로스코프 제품이다. 이 새로운 기능은 주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CXPI 시리얼 버스의 물리 계층을 디버깅하는 엔지니어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CXPI는 오토모티브 바디 컨트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차세대, 고성능 시리얼 버스 프로토콜이다. 현재 LIN(local interconnect network)이 바디 컨트롤을 위한 기본 버스로 사용되고 있지만 응답성이 필요한 HMI(human machine interface) 애플리케이션에서 충분한 성능과 신뢰성 달성에 어려움이 있다.

CXPI 신호들의 신호 무결성(물리 계층)을 디버그 및 테스트하기 위해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에러가 없는 데이터 전송 보장이 중요하다. 키사이트의 인피니비젼 3000T, 4000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에 추가된 새로운 CXPI 트리거링 및 디코드 기능은 업계 최고의 디코드 업데이트 속도를 위해 하드웨어 기반 디코딩을 제공한다.

더 빠른 파형 업데이트와 디코드 업데이트 속도는 무작위적이고 간헐적인 오류를 캡처할 수 있는 확률을 향상시킨다. 이 새로운 옵션들을 통해 인피니비젼 오실로스코프는 CRC 에러, 패러티 비트 에러, 데이터 길이 에러, inter-byte space 에러, 표본 에러 그리고 프레이밍 에러와 같은 특정 에러(프레임 ID에 의해 선택적으로 필터링 된)들을 디코드 및 트리거 할 수 있다. 설계 단계에서 버스 오류의 발견 및 제거는 오토모티브 설계 안정성을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