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완료 후 올스타팀의 실제 선발 라인업 완성하면 풍성한 혜택 제공

컴투스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6(이하 컴프야2016)에서 올스타 라인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림올스타와 나눔올스타 중 1개 팀을 이용자가 직접 선택한 후 친구 대전, 랭킹 대전, 홈런 더비 등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며 지난 16일 펼쳐진 올스타전의 실제 라인업을 완성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컴프야2016'에서 올스타 라인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횟수에 따라 대전모드 장비, 마일리지 선수팩, 구단 선택팩, 스타 등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으며 라인업을 모두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16년도 올스타 후보 선수 카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컴프야2016은 이번 2016년 올스타전에 앞선 지난 14일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에서 컴프야 시리즈의 최고 성적인 12위를 기록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KBO리그 최고의 축제인 올스타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각 팀별 치열한 순위 경쟁으로 치열해질 하반기 KBO리그의 열기를 컴프야2016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며 “컴프야2016의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 드리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다양한 재미를 전달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