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LIVE, KBO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컴프매 LIVE, KBO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개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6.07.15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O 올스타 인포그래픽 공개…승부 예측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가 2016 KBO리그 올스타전을 맞아 지난 34년간의 올스타전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컴프매 LIVE가 ‘35번째 KBO 올스타전, 34년 간의 기록’이라는 제목으로 공개한 이번 인포그래픽은 KBO프로야구가 시작된 1982년부터 지난해까지 올스타전 경기 결과와 선수 데이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가 2016 KBO 올스타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4년간 진행된 올스타전에서 역대 최다 미스터올스타 배출팀은 롯데자이언츠, 팬투표에서 가장 많이 득표한 선수는 삼성의 이승엽, 그리고 올해 팬들이 뽑은 최고 인기선수에는 한화의 이용규 등 이번 올스타전을 앞두고 다양한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이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됐다.

더불어 컴프매 LIVE는 실제 올스타전 경기 결과와 연동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가 펼쳐지는 15~16일 양일간 유저가 구성한 라이브 모드 선수 라인업 중 퍼펙트 피처 우승, 홈런레이스 우승, 번트왕 및 MVP등 올스타전의 주요 타이틀 수상자가 포함될 경우 그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실제 드림-나눔 올스타 선수들의 데이터로 시뮬레이션 대결을 펼치고 주어진 목표 중 예상 달성 개수를 맞추는 ‘2016 올스타전 예측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올스타전 첫 날인 15일에는 자신이 구성한 라이브 모드의 선수단 가치가 1만1000점이 넘는 모든 유저에게 팀 마크로 사용할 수 있는 올스타전 기념 배지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