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에서 멀티콤프(Multicomp)의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확장 제품군을 출시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제품은 케이블 어셈블리 및 커넥터를 비롯해 전자제품 설계와 생산에 사용되는 폭넓은 최신 RF 커넥터 라인이다.

마크 그랜즈(Marc Grange) 엘리먼트14 글로벌 제품 오퍼레이션 총괄은 "품질과 비용효율성이 뛰어난 부품을 원하는 외주 생산 및 OEM 업체라면 엘리먼트14의 다양한 멀티콤프(Multicomp) 제품군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비교 및 선택하실 수 있다”며 “이번에 추가되는 신제품 RF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는 무선 통신, 방송, 데이터 전송 및 계측 등과 같은 분야의 높은 요건을 만족시키는 장기적인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3800개가 넘는 멀티콤프의 커넥터는 주문 시 익일 배송되며 AV, 원형, D Sub, I/O, 산업용, 모듈식, PCB, RF/동축 및 USB 커넥터 등이 있다. 이 외에도 SMA/RPSMA RF 안테나 피그테일 케이블용 최신 NGFF 미니어처 RF 커넥터, IP67 방수 패널 실드 커넥터, 조작 방지 및 후방 잠금식 IP67 방수 패널 실드, 더블스크린 RF 안테나 피그테일 케이블, RF 케이블 어셈블리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