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가 일본의 대표적인 금융 솔루션 공급사 ‘다이닛폰인쇄(DNP)’에 이지오 모바일 수트(Ezio Mobile Suite)를 공급해 모바일 결제, 인터넷 뱅킹 및 관련 서비스의 보안 확보를 지원한다. 

DNP에 공급되는 플랫폼은 생체 인식, OTP, 아웃오브밴드(out-of-band) 등 광범위한 인증 및 거래 서명 기법을 지원한다. 

최근 일본 내에서 사이버 공격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며 90%에 가까운 국민들이 공격에 따른 위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융기관들이 주요 타깃이 되고 있는데 사이버 범죄자들이 전세계 은행으로부터 훔쳐낸 돈은 최대 10억달러에 이른다.

DNP의 정보 솔루션 운영분야를 총괄하는 사토 쿠니미츠 디지털혁신사업부 부문장은 “우리는 오랫동안 높은 평가를 받아 왔던 파트너사인 젬알토의 첨단 기술 전문성을 신뢰한다”며 “이번에 도입되는 솔루션은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보유할 수 있으며 인증 기법과 다양한 기기 결합에 구애 받지 않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중소형의 지역 은행들도 이제 향상된 보안성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즉시 출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마이클 오(Michael Au) 남아시아·일본 지사장은 “DNP는 일본 내 혁신 솔루션 공급의 선두주자 역할을 담당해 왔다”며 “이번에 공급되는 솔루션은 신뢰성 있는 서비스들을 독보적 방식으로 결합해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라 온라인 거래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